이용안내 FAQ입니다.
예치금의 사용 기한은 상품권 발행일로부터 5년 입니다.
- 상품 후기는 마이페이지 내 배송완료로 변경 후 7일 이내 작성 가능합니다
- 배송완료는 출고 시점으로부터 4일 이후 자동으로 변경 처리됩니다.
- 실제로 4일 이내 상품을 수령한 경우, 고객센터를 통해 배송상태를 변경 요청해 주세요.
- 상품 후기 작성 시, 적립금 100포인트를 적립해 드립니다.
(후기 적립금은 후기 작성 시점 이후 한달 이내 지급됩니다.)
롯데스위트몰은 전자상거래 업체로 인터넷과 모바일로만 주문하실 수 있습니다.
1) 롯데스위트몰 홈페이지 : lottesweetmall.com
2) 모바일 APP : 모바일 앱 마켓에서 '롯데스위트몰'을 검색하여 다운로드해주세요.
3) 모바일 Web : 모바일의 웹 주소창에 "m.lottesweetmall.com'을 입력해 주세요.
주문 내역은 [마이페이지 > 주문내역] 에서확인 가능합니다.
주문 내역이 확인되지 않는다면, 가족 또는 지인의 아이디로 주문하신 것은 아닌지 확인 부탁 드립니다.
그럼에도 주문 내역이 확인이 되지 않으신 경우,
1:1 문의 또는 고객센터(1522-0071)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.
장바구니에서 삭제를 원하는 상품의 금액 옆 '삭제' 버튼을 클릭하여 삭제하실 수 있습니다.
※ 단, 장바구니에서 삭제가 되거나 삭제하신 상품은 복구 되지 않습니다
롯데스위트몰 앱과 홈페이지에서 원하시는 상품을 쉽고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.
1) 상품 상세페이지에서 원하는 옵션을 선택한 후 [구매하기]를 클릭하세요.
2) 상품을 수령할 배송지 정보와 결제수단을 선택하면 결제와 주문이 가능합니다.
※ 장바구니 기능을 활용하여 여러가지 상품을 한꺼번에 결제할 수 있습니다.
※ 신용카드/ 간편결제 / 핸드폰 결제 등의 방법으로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.
상품이 이미 출발하여 배송중인 상태에서는 배송지 및 배송요청사항/메모 변경이 가능하지 않습니다.
- 고객님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. 단, 상품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
-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
- 고객님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.
-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
- 복제가 가능한 상품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
※ 고객님의 마음이 바뀌어 교환, 반품을 하실 경우 상품반송 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.
(색상 교환, 사이즈 교환 등 포함)
- 쿠폰발급시 제한 내용에 따라 쿠폰의 조건 (일정, 할인내역)이 조정됩니다.
- 쿠폰은 주문서 + 상품에 적용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.
- 쿠폰과 적립금을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.
- 기 사용 쿠폰은 재이용 및 재발행이 불가합니다.
- 쿠폰 할인 금액은 원단위 절사 합니다.
- 현금으로의 교환 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.
이벤트/ 프로모션 쿠폰, 상품할인, 금액할인쿠폰, 시리얼쿠폰 등 다양한 쿠폰을 발행할 수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