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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1. FAQ

FAQ

이용안내 FAQ입니다.

    • 37전화로도 주문할 수 있나요?

      롯데스위트몰은 전자상거래 업체로 인터넷과 모바일로만 주문하실 수 있습니다.


       1) 롯데스위트몰 홈페이지 : lottesweetmall.com

       2) 모바일 APP : 모바일 앱 마켓에서 '롯데스위트몰'을 검색하여 다운로드해주세요.

       3) 모바일 Web : 모바일의 웹 주소창에 "m.lottesweetmall.com'을 입력해 주세요.



    • 36주문한 내역은 어디에서 확인 하나요?

      주문 내역은 [마이페이지 > 주문내역] 에서확인 가능합니다.


      주문 내역이 확인되지 않는다면, 가족 또는 지인의 아이디로 주문하신 것은 아닌지 확인 부탁 드립니다.


      그럼에도 주문 내역이 확인이 되지 않으신 경우,

      1:1 문의 또는 고객센터(1522-0071)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.



    • 35장바구니에 담은 상품은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?

      롯데스위트몰 APP/홈페이지 우측 상단에 있는 장바구니 버튼을 통해 담은 상품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
      장바구니 바로가기 >

    • 34장바구니에 담은 상품을 삭제 할 수 있나요?

      장바구니에서 삭제를 원하는 상품의 금액 옆 '삭제' 버튼을 클릭하여 삭제하실 수 있습니다.


        ※ 단, 장바구니에서 삭제가 되거나 삭제하신 상품은 복구 되지 않습니다

    • 33상품을 구매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      롯데스위트몰 앱과 홈페이지에서 원하시는 상품을 쉽고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.


      1) 상품 상세페이지에서 원하는 옵션을 선택한 후 [구매하기]를 클릭하세요.

      2) 상품을 수령할 배송지 정보와 결제수단을 선택하면 결제와 주문이 가능합니다.


      ※ 장바구니 기능을 활용하여 여러가지 상품을 한꺼번에 결제할 수 있습니다.

      ※ 신용카드/ 간편결제 / 핸드폰 결제 등의 방법으로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.


      상품 구매하기>


    • 32배송 날짜와 시간을 지정할 수 있나요?

      상품의 배송은 재고 및 배송 준비 기간, 배송 경로와 택배사의 배송물량에 따라 방문 시간대가 달라질 수있기 때문에

      배송날짜 및 방문 시간 지정은 어렵습니다.


      배송 조회 바로가기 >

    • 31배송중에 배송지 및 배송 요청 사항을 변경 할 수 있나요?

      상품이 이미 출발하여 배송중인 상태에서는 배송지 및 배송요청사항/메모 변경이 가능하지 않습니다.

    • 30상품을 직접 방문하여 수령 할 수 있나요?

      롯데스위트몰은 상품을 고객님께 직접 배송해 드리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있어 직접 방문 및 수령은 가능하지 않습니다.  


      배송 현황 확인 바로가기 > 

    • 29배송지를 미리 저장해 놓을 수 있나요?

      [마이페이지 > 배송주소록관리] 에서

      배송지 추가 및 등록된 배송지를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• 28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가 있나요?

      - 고객님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. 단, 상품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
      -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
      - 고객님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.
      -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
      - 복제가 가능한 상품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

      ※ 고객님의 마음이 바뀌어 교환, 반품을 하실 경우 상품반송 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.
        (색상 교환, 사이즈 교환 등 포함)

    • 27쿠폰은 어떻게 사용 할 수 있나요?

      - 쿠폰발급시 제한 내용에 따라 쿠폰의 조건 (일정, 할인내역)이 조정됩니다.

      - 쿠폰은 주문서 + 상품에 적용하여 사용할 수 있습니다.

      - 쿠폰과 적립금을 함께 사용할 수 있습니다.

      - 기 사용 쿠폰은 재이용 및 재발행이 불가합니다.

      - 쿠폰 할인 금액은 원단위 절사 합니다.

      - 현금으로의 교환 또는 환불이 불가합니다.

      - 사용한 쿠폰에 대해 변심에 의한 취소는 자동 소멸됩니다.


    • 26어떤 쿠폰이 발행 되나요?

      이벤트/ 프로모션 쿠폰, 상품할인, 금액할인쿠폰, 시리얼쿠폰 등 다양한 쿠폰을 발행할 수 있습니다.

    • 25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?

      회원수정 페이지 하단 회원탈퇴 버튼을 활용하여 탈퇴를 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  회원탈퇴 및 삭제 후 60일 이후에 재가입이 가능합니다.


    • 24로그인 방법은 무엇이 있나요?

      로그인은 아이디/비밀번호 및 간편 로그인(카카오, 네이버, 페이스북) 이 가능합니다.


      로그인 바로가기>

    • 23혜택 지급 정책이 어떻게 되나요?

      배송완료 기준 7일 후 등급별로 적립금이 지급 됩니다.

      등급별 쿠폰은 월 1회 발급되며, 발급일의 해당월 말일까지 사용 가능(미사용 시 매월 1일 자동 소멸) 합니다.


      해당 적립금은 롯데제과 온라인몰에서만 사용 가능하며,

      상품 구매 후 단순변심에 의한 상품의 교환/환불 시 사용한 쿠폰 재사용이 불가 합니다.


      무료배송 쿠폰은 국내 배송에서만 사용 가능(해외 배송 시 사용불가)합니다.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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